홍라이언 일상고군분투기

초보자 가이드 애드픽(돈버는 어플)에대한 기초 공략, 홍보에 대한 소개해드립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초보자 가이드 애드픽(돈버는 어플)에대한 기초 공략, 홍보에 대한 소개해드립니다.

홍 라이언 2017. 8. 16. 23:59

(애드픽/ADPICK)





안녕하세요. 홍팔 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것은 바로 


(애드픽/ADPICK)

 

에 대해 여러분의 궁금점을 완벽하게 해결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에 들어가기전에 


인플루언서란?

[인플루언서 마케팅 (영어: Influencer marketing)은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을 활용한 마케팅이다.

인플루언서란 SNS (social network services) 상에서 수만명에서 수십만명 의 팔로워를 보유하고있으며, 트랜드를 선도하는 이들을 말한다.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형 인플루언서와 패션,뷰티 분야의 모델형 인플루언서로 구분할 수 있다.]

와 같이 자신만의 SNS를 통해서 제품을 만들어서 홍보하거나 대신 홍보해 주는걸 말하는거죠. 

그중에 애드픽이 인플루언서의 선두주자라 할 수 있고요.




그럼 이제 (애드픽/ADPICK)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



" 뭐 인터넷 부업을 돈을 벌었다고 그렇고 100만원이나?? "

 

 " 그게 말이돼?? "  

 

"한 달에 300 넘게 벌은 친구도 있다는데? "


" 헐 대박  하루에 10만원?!! "

 

" 그게 가능한거냐? 실화? 그거 실화냐? " 




라는 이야기 있는데 저게 실현 가능한 일 일까요? 


당연합니다!!! 




요즘 세상을 정보 와 인터넷 그리고  SNS만 있으면 모든게 가능해진 세상이 되었어요.


옛말에 사람이 많은 곳에는 돈이 모인다고 했습니다.

 인터넷 상 페이스북 트위터 카페 카스채널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잘 홍보를 한다면!!

바로 위 대화가 실화로 이어질 것 입니다. 




 

세상에 돈 버는 어플 및 사이틑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유독 저의 관심을 갖게 했던 어플이 <애드픽>이었고

 

현재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답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글을 적고 있는거겠죠? ㅎㅎ

 

우선 애드픽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죠.







어플명 : 애드픽 / ADPICK

 

마음에 드는 캠페인이 있으면 캠페인을 소개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애드픽

다양한 채널 SNS채널에 홍보(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트위터, 구글, ) 등등 인플러언서로  로써의 활동력을 넓혀보세요. 

언제나 pc 와 핸드폰 만 있으면 홍보가 가능하고

틈틈히 홍보하고 용돈 벌어보세요. 

학생, 직장인, 주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장소의 제한이 없으니 정말 편리합니다. 






어때요?

 

해볼만 하겠죠? 

 

그럼 설치후 같이 살펴 보도록 하죠. 

 

 

<클릭> 


 

 

<설치 전 참고 자료>


아 참!! 저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저한테도 수익이 온다는 사실!! ㅋㅋㅋㅋ 

바로 이렇게 홍보를 함으로써 수익이 저한테 온다는게 바로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 라는거죠.

 

 

이렇게 홍보를 하면서 어떻게 수익을 얻는지 여러분께도 저의 "노하우"


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니 꼭 모바일!!! 로 <http://podgate.com/5232584





혹은 <다운링크 클릭> 해주세요



아니면 모바일로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을 해서 설치 하셔도 무방합니다. 


 

이제 애드픽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죠. 


 


하나 하나 애드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메뉴 설명>





 

어플 다운 후 캠페인이라는 곳을 클릭하면

 

홍보가 가능한 어플/게임들이 열거 됩니다.

 

애드픽의 기본은 이겁니다.

 



여기에서 마음에 드는 앱 또는 영상 링크를 직접 소개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앱이 설치 될 때마다 높은 수익금 이 지급됩니다.

 

--------------------------------------------------------------


가장 중요한 말이 여기에 소개 되어 있네요.

설치(행동) 클릭 영상보기 = 수익금 입니다. 


 --------------------------------------------------------------


수익금은 



 고수익 캠페인중 하나 인 오션 앤 엠파이어


수익금 6,960p 입니다. 


꽤 수익금이 높죠?

 

SNS 홍보를 통해 (친구,지인, 혹은 불특정 다수가 )해당링크를 통해 어플을 다운/실행 하면 위 설치당 수익금을 홍보자(인플루언서)에게 지급 한답니다.

 


이것이야 말로 초대박!!!!!

 

 

오션 앤 엠파이어 에 대해서 설명을 하면

오션 앤 엠파이어 를 클릭



위 에     PICK     이라는 노란체크 박스를 체크 합니다. 




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 화면처럼 뜹니다.


그러면 해당 링크 와 함께 다양한 SNS 채널이 나옵니다.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등 여러가지 채널에 소개가 가능하죠. 

저 링크를 통해야만 홍보자에게 수익이 들어온다는 사실 꼭 명심하시고요. 


하단으로 내려오면

초보 인플루언서 들이 홍보를 하기 쉽게 


유튜브 영상 과 스크린샷 까지 준비해 줍니다.

여기 있는 영상 과 스크린 샷 에 있는 사진을 사용을 하셔도 되고

직접 플레이를 해서 캡쳐 하셔도 됩니다.

다만 

한가지 이라면 직접 격어보고 진정성 있는 리뷰를 작성 하는게 소비자에게 잘 먹힌다는거죠!!

꼭 명심하세요.



캠페인의 종류는 

수익이 높은 고수익!!

그리고 게임 앱!! 방금전에 설명한 오션 앤 엠파이어 와 같은 앱이죠!

그리고 생활앱 


영상 홍보



영화 나 드라마 CF 영상 등을 소개하는거죠!!

아 다만 영상소개는 페이스북 이나 유투브 등을 통해 재생이 되어야만 수익을

얻을 수 있고 또 100회 이상 재생이 되어야만 수익이 돌아옵니다.

자세한 것은 직접 해보시고 격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모르시면 저한테 문의 주세요!!

친절하게 알려드릴게요.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클릭 (링크)



다른 것 과 는 다른 방식이며 조금은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캠페인이죠.

말 그대로 해당링크에 클릭만 하면 수익이 온다는 사실!!!!



다음 은 바로 마이픽!!!


마이픽은 바로 제 활동에 대한 정보가 담겨져 있는 곳입니다.


저의 등급은 다이아몬드!!!

ㅋㅋㅋㅋ 사실 다이아몬드 조금만 노력하면 금방 올릴수있어요!! 그러니 우와 안하셔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밑은 최근 1개월동안 제가 얻은 수익금 클릭양 전환율 등


그 밑은 그래프로 전환을 표시 나타냅니다!! 


각 탭 마다 종합, 캠페인, 전환, 리뷰, 광고툴,

이렇게 되어 있고,

종합 = 총 수익 전환을 한번에 확인

캠페인 = 제가 pick 한 캠페인등을 볼수있고

전환 =  어떻게 전환이 되었는지 확인

리뷰 = 캠페인 소개에 대한 리뷰 (100자리뷰)

광고틀 = 제가 등록한 매체 ( 즉 제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등) 매체를 한눈에 볼수있는곳입니다.


가장 중요한 곳 중에 한곳인



포인트샵


왜냐!!



그 동안 올린 수익을 확인 하고 사용 할 수있는 곳이죠!! 

우하하하하하하


수익금 뿐 아니라 



카페, 편의점, 베이커리, 외식, 이용권, 뷰티, 후원, 환급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죠!!

특히!!! 가장 중요한 환급!!!


나머지는 아직 이용을 안해봐서 잘....환급만 받아서요. ㅠㅠ ㅋㅋㅋㅋㅋ



샵 포인트 와 환급 가능액 을 확인하고 

환급 신청을 하면 제 계좌로 들어옵니다. 


단!! 예금주명, 은행, 계좌번호 가 일치해야 됩니다.


애드픽 하면서 주는 한가지 즐거움!!

그것은 바로 파워업 룰렛!!



하루에 한번 공짜로 돌릴수있는 룰렛!!!

대박을 노리는!!!!!건 안되고요 ㅋㅋㅋㅋㅋㅋ

100p, 500p, 5000p, 10,000p, 파워업룰렛10%, 파워업룰렛20%, 파워업룰렛30%

등이 있지만!! 저는 아직까지 100p 만...ㅠㅠ

아 지지리 복도 없지!!


물론 계속 100p만 나오느냐!!

다른 분들은 잘 나옵니다. 

저만 안 나오는거죠. ㅠㅠ




다른 분들은 파워업 30%, 5,000p, 10,000p 등등 나오죠!

저만 안되요. ㅠㅠ



그리고 파워업 아이템이란 

 

POWER UP! = 설치당 수익을 24시간동안 UP 증가 시켜주는 마법의 아이템 이랍니다.

 


 

가격 ( P=돈 이라 생각하시면 됨 )은

파워업P 10% = 2,000P

파워업P 20% = 5,000P

파워업P 30% = 8,000P

 

예를 들어 오션 앤 엠파이어는 6,960원 인데 30% 적용시

9048원 입니다. 하지만 그건 파워업 적용이 되어야만 하는거고


파워업 아이템을 적용할 수 없는 고정수익 캠페인입니다.

 

이렇게 파워업 아이템 적용이 안되면 고정적인 수익 6,960원만 받게 됩니다. 


그리고 파워업 아이템은 어떻게 구해야 하나? 

 

엇… 돈(포인트) 주고 사야 한단 말인가?

 

No No No…

 

매일 매일 아래 롤렛을 돌려주세요…하번 돌리고 24시간 이후 돌리면 공짜 

 

돈(포인트)와 파워업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꽝은 없어요 굳이 꽝이라고 한다면 100p? ㅎㅎㅎ

 


고수익을 내시는 분들은 30% 파워업을 사용을 잘 한다는 노하우가 있다는데 저는 아직 

그정도까지 못갔습니다. ㅋㅋㅋㅋ

 


 

자 여기까지 보셨다면… 이제 기본기는 다 알게 된 겁니다.

 

 

 

그럼 이제 어떻게 홍보 를 해서

수익금을 올릴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PICK    


한 캠페인을 누르면 

 

 어떤 방법으로 홍보 할 수 있는지 나와 있습니다.

 

이중 가장 빠르게 돈을 버는 방법은

 

공유기능을 통해 친구나 지인에게 바로 소개

카카오톡/카스/페이스북/트위터 아이콘을 클릭하여 (pc전용은 pc만 모바일은 모바일만)

 

현재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사람들에게 홍보 하여 다운을 받게 하는 겁니다.

다운을 받고 실행을 하게되면 수익은 저한테 돌아오죠. 






 

웹페이지는

운영중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페, 대형커뮤니티, 블로그, 포스트, 구글 등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홍보를 하시면 됩니다!!!

단!!!


어뷰징!! 

 

이건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어뷰징이란!! 


인위적인 홍보 프로그램 사용!! 홍보금지사이트 금지!!

거짓을 통한 홍보 (예를들어 애드픽으로 하루 5천만원 번다) 등등 사실 

일 매출 랭킹을 보면 천 가까이 버시는 분은 계시는데 그분은 초고수라 가능하죠.

저 같은 허접은 ㅠㅠ 아무래도 아직은 그러나 그분을 목표로 하고 있죠. ㅋㅋㅋㅋㅋ


여튼 기타 자신만의 채널을 통해서 홍보를 통해 수익을 얻으면 된다. 가 요점 입니다.




화면 (수익랭킹)



오늘은 일일 매출 랭킹은 비공개로 되어 있지만 2백만원 이상 버시는분이 계시네요.

와우~ 대박!! 

난 언제 저렇게 되려나? ㅠㅠ





애드픽을 하면서 많은 팁을 얻을수있는곳이 바로 커뮤니티 메뉴 입니다.

 


커뮤니티 에는 게시판 

궁금증을 문의하는 문의 와 어뷰징을 신고하는 곳

그리고 팸 (클럽) 시스템

랭킹

알림 등으로 되어 있는데 

랭킹은 방금전에 소개해 드렸고


게시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게시판에서는 많은 노하우를 얻을 수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고수들의 노하우를 얻을수있다는 아주 큰 매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은 다른곳은 노하우를 잘 안가르켜 주거든요.


왜냐 내가 돈 버는 방법인데 그걸 왜 쉽게 알려주냐가 주를 이루는거죠.


그런데 애드픽은 바로 노하우를 포인트로 살수가있죠. 


노란색박스에 써있는 포인트 만큼 포인트를 지불하면 노하우를 얻을수있죠!!

물론 노하우는 내가 알수있는 내용인지 모르는 내용인지는 구매하기전 까지는 블러 처리가 됩니다. 



처음 막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꼭 노하우는 정독을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무료 노하우도 있으니 살펴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그리고 가이드

애드픽에 대한 설명 과 

수익내는 방법 

정책

sdk

FAQ

등이 있죠.


그중

어떻게 수익 내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마지막으로 한가지 얘기를 드리자면!!

진정성 있는 리뷰 홍보가 먹힌다는겁니다.

일확천금이라는건 없어요.

노력한 만큼 수익이 돌아온다!! 이사실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설명한 어플은 애드픽(ADPICK) 이었습니다.

 

이제야 관심이 생긴 분들은 다운 받아 보세요~!!!

 

 



라고 하면 여기서 끝내면!! 완전 섭하죠!!!


제가 준비한 대망의 이벤트 라고 하기보다는

하나의 초대장!!!


애드픽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남들보다는 조금은 더 빠르게 등급을 올릴수가 있는 초대장이죠.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270800@hanmail.net 로 메일 보내주시면 

초대장을 배부해 드리겠습니다.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Comments